[2015.01.18] 교회소식

“우리는 하나님 앞에 예배자인 동시에 세상을 향한 영적 지도자입니다!”

※ 성경과 찬송가 우리 교회는 ‘바른성경’(한국성경공회 www. ksbible.com 발행)과 ‘통일찬송가’(한국찬송가공회 1983년 발행판)를 공예배용으로 사용합니다. 교회 사무실에서 성경책과 찬송가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총회 우리 교회는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개혁)’에 소속돼 있습니다. ‘총회’는 장로회 정치의 최고 치리회로, 총회산하 지교회와 치리회를 총찰하며, 선교사업, 교육사업, 사회사업 등을 실행하는 직무가 있습니다.
※ 총회주일 총회에서 제정한 주일로, 총회 제반사업과 총회산하 모든 성도들이 총회에 관심을 갖게 하자는 취지로 ‘총회주일’을 제정하였습니다. 이를 위하여 ‘세례교인헌금’을 의무적으로 지키기로 결의하였습니다. 총회 산하에 속한 모든 세례교인들은 1년에 1만원 헌금으로 총회사랑을 실천할 수 있습니다.

▣ 교회소식

1. 예배
※ 총회주일 오늘은 ‘총회주일’로 지킵니다.
※ 후원예배 오늘 오후예배 시 선교・장학・이웃사랑후원예배가 있습니다. (후원작정카드를 작성해서 후원예배시 제출해 주세요.)
※ 시상 및 봉사자임명 기관정인준 오늘 오후예배 시상(구역장・성경통독・성미) 및 각 봉사자임명과 각기관정 인준식이 있습니다.
※ 당회헌신예배 다음주(25일) 오후예배는 당회헌신예배로 드립니다.
2. 기관활동
※ 월례회 2부 예배 후에 각 기관 월례회 모임이 있습니다.
▸시몬회: 친교실탁구장 ▸보아스회: 본당(우측)
▸안드레회: 친교실
※ 회계장부,회의록 각 기관은 사무실에서 가져가 주시길 바랍니다.
※ 교회발전위원회 오늘 오후 1시에 시온관 1층 다윗실에서 모입니다.
3. 기타
※ 친교봉사자 친교실에서 점심식사 봉사하실 분을 자원해 주세요. (친교사역장: 이삼호 집사)
※ 기부금 영수증 신청 기부금영수증 발부를 원하시는 성도는 사무실에 신청하면 한주 후 발부받습니다.

▣ 교우소식

※ 친 교 신재희 집사(믿음5) 어머님(이창숙권사)의 생신을 맞아 건강하게 지켜주심을 감사하여.
※ 미 화 김연순 집사(자비2) 하나님 은혜 가운데 친정 어머님의 장례식을 잘 마치게 하심에 감사하여.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